동승그룹

KoreanEnglish
상세보기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어린이 무료’ 추석 패키지 선봬

작성자

관리자

 

 

서울 종로 6가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www.jwmarriottddm.com)서울은 오는 9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단 6일 동안, 사랑하는 가족들과 여유로운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패밀리 타임 (Family Tim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어린 자녀를 포함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추석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 편안한 1박과 아름다운 흥인지문의 전경이 내려다 보이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 ‘키즈 잇 프리 (Kids Eat Free)’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조식 뷔페 (성인 2인, 만 12세 이하 아동 2인 포함)를 제공한다. 또한, 이탈리안 스타 셰프인 스테파노 디 살보가 준비한 아삭한 사과와 조화를 이룬 달콤한 애플파이가 선물로 증정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내려다 보이는 흥인지문 야경.

이 상품 이용 고객은 친환경인증을 받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하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하는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호텔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의 호텔 추석 패키지는 명절 연휴 동안 고생하는 아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란 느낌이 있었던 반면, 이번 패키지는 아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뿐만 아니라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연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추석 패키지의 가격은 타볼로24의 조식을 제외한 룸만 이용 시 26만 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여기에 만 원만 추가하면 ‘키즈 잇 프리 (Kids Eat Free)’의 혜택을 담은 추석 패키지를 27만 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