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승그룹

KoreanEnglish
상세보기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봄맞이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 개최[OSEN 2015-03-03]

작성자

관리자

 

 

[OSEN=강필주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015 F/W 서울 패션 위크를 맞아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사랑하는 이들과 포근한 봄날에 와인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와 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선보이는 와인 클래식 프로젝트의 첫번째 테마다. 이용자들은 더 라운지의 야외 테라스에서 버스커 밴드의 공연을 감상하는 것은 물론 소믈리에 정하봉 지배인이 한국을 대표하는 와인 수입 업체들과 함께 선별한 와인 시음 및 스타 셰프 스테파노 디 살보가 마련한 캐주얼 푸드를 별도로 구입해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또 각양각색의 버스커 밴드가 참여할 예정이며, 페스티벌을 찾는 이들을 위해 페스티벌 내 와인 판매와 더불어 와인 앤 버스커를 기념할만한 리테일 판매 등 축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와 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 담당자는 "이번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은 2015 F/W 서울 패션 위크와 동시에 열리는 만큼 동대문의 새로운 문화 코드로 자리잡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음악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호흡하고자 한다"며 "와인의 풍미와 생동감있는 공연을 즐기며 포근한 봄날의 기운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번 페스티벌 일정은 3월 20일 오후 3시부터 9시, 21일 오후 12시부터 9시, 22일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총 사흘 동안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2만 원(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우천 시에는 루프톱바 더 그리핀 바 또는 더 라운지 실내에서 진행된다.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