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승그룹

KoreanEnglish
상세보기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짝 여자5호가 다닌다는 JW메리어트 동대문 어디 [머니투데이 2014.02.27.]

작성자

관리자

/사진=SBS "짝” 방송화면 캡처, 머니투데이DB



“짝”에서 특이한 자기소개로 화제를 모은 여자 5호의 근무지 JW메리어트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짝”에는 여자 5호가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가벼운 웨이브 동작과 함께 외투를 벗어 던지며 “낮에는 청순하고 밤에는 섹시한 여자”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여자 5호는 자신에 대해 “스튜어디스과를 전공한 스물여섯살이라며 현재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여자 5호가 근무하는 JW메리어트 동대문은 지난 4일 보물 1호 흥인지문 앞에 문을 연 특급호텔로 호화로운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시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W메리어트 동대문은 미국계 호텔 그룹 메리어트의 최고 럭셔리 브랜드 가운데 하나인 “JW메리어트” 채용한 만큼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유명하다. 특히 많은 뷰티크 포인트들 중에서도 프리미엄 회원제로 운영되는 휘트네스센터 “클럽501”, 하얀 대리석과 고급스러운 샹젤리에 장식이 설치된 실내 수영장은 JW메리어트 동대문의 자랑거리다.

또한 JW메리어트 동대문은 뉴욕 3대 스테이크하우스로 명성이 높은 “비엘티(BLT) 스테이크”를 도입했으며 뷔페레스토랑 “타블로24”에는 세계적인 인기를 끄는 컵케이크 카운터를 별도로 제공하는 등 손님의 입맛에 맞는 최상 품질의 음식을 제공한다.